본문 바로가기

놀러간 이야기

롯데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실제 사용 후기 (ft. 사우나, 운동화, 회원권 가격까지)

1.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이용시간  6:00-22:00 2.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연령 만 16세 이상3.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위치 6층 4.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휴관일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 휴관 5.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운동복,운동화, 양말: 6층 로비(수영장 앞)에서 대여 문의.

 

목차

    1. 롯데 시그니엘 부산 성수기
    2. 시그니엘 부산 주차장
    3. 시그니엘 부산 체크인
    4.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5. 시그니엘 부산 이용 후기
    6.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회원권


    롯데 시그니엘 부산 성수기

     

     

     

     

     

     

    행복하게 살려고 투자하는 주식쟁이 보보! 노는 것에도 진심인 것을 우리 구독자님들은 잘 알고 계실 텐데요. 그래서 보보의 블로그에서 주로 볼 수 있는 돈 되는 글= 주식투자, 부동산 투자, 코인 투자 글과 제대로 인생을즐기는 글=여행지, 호텔 실제 후기 글로 나누어진답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주식장이 우장창 무너지고 있는데요. 파월이 잭슨홀에서 10초에 한 번씩 인플레이션을 언급하며 매파 발언을 했네 어쩌네... 나스닥이 폭락했네 어쩌네 그냥 흘려들으십시오. 주식쟁이로 살면서 모든 정보에 '어머! 헉! 어떡해!' 뭐 이렇게 반응하면 심장이 약해져서 오래 못 삽니다. 그래서 소음과 정보를 잘 분리해서 듣는 연습을 하셔야 심장도 튼튼하고 돈 많이 벌고 오래 살 수 있슴메다.

     

     

     

     

     

     

    사실 내년에 금리를 내릴 수 있네마네 하면서 다시 시장이 위로 돌아서는 느낌이 보여서 다시 우르르 개미들이 몰려들 때도 철저히 보수적으로 접근하라고 언급을 드렸었죠? 올해 내년에는 레버리지 쓰지 마십시오. 아차 하면 지옥 갑니다. 철저히 될만한 섹터 잘 분리하고, 투자 진입 시에도 포트폴리오 운용을 생각하면서 비중을 조절하세요. 미국 주식의 경우 ETF 찾는 법도 많이 알려드렸고, 한국 주식의 경우도 종종 힌트를 계속 드리고 있으니 보보의 블로그의 구독하시는 분들은 이미 깊은 인사이트와 돈이 생겼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휴, 주말에 다녀온 특급호텔 무려 6성급 호텔 롯데 시그니엘에 대한 리뷰를 하려고 하기 전부터 주식 얘기를 시작하는 나는 어쩔 수 없는 주식쟁이인가봐유... 언젠가 개미는 뚠뚠에서 '노홍철' 이 나와서 말수가 적은 사람 말 늘리는 방법은 주식을 시키면 된다고,, 자기 종목은 1시간씩 떠들 수 있다는 말에 엄청 웃었는데요. 주식쟁이 보보도 그러함. (정색) 관심종목, 섹터 주식 얘기 나오면 봇물 터지듯 나오네요. 일반인들 만나면 갱장히 조심해야 합니다. (보통 99%의 사람들은 돈이 흐르는 곳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래서 보보의 블로그를 구독하시는 여러분을 레알 1%인 것!)

     

     

     

     

     

     

     

    롯데 시그니엘 부산
    롯데 시그니엘 부산

     

     

     

     

     

     

     

    애니웨이 롯데호텔 시그니엘 부산은 이번이 2번째 방문인데요. 처음 방문 때보다 사람이 느무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아이가 이미 개학을 해서 아직 성수기라는 생각을 못했는데요. 1박에 백만 원 가까운 숙박료를 낼 수 있는 수요가 이렇게 많다고? 싶을 만큼 많은 분들이 롯데 시그니엘 부산을 방문하셨더라고요. (시그니엘 부산 성수기: 7,8월이라고 하는군요.)

     

     

     

     

     

     

     

    성수기 때는 롯데 시그니엘 부산 체크인도 3시에 가서 3시 40분에 마무리돼서 방에 들어갈 수 있는 기염이...

    호텔에 갈 때마다 피트니스를 참새방앗간처럼 들리는 주식쟁이 보보의 실제 이용 후기를 보기 전에 우선 성수기에 시그니엘 부산 체크인을 어떻게 진행되는지 그 과정을 알아보고, 간단한 팁 몇 개를 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롯데 시그니엘 부산 호텔에 체크인할 고고!

     

     

     

     


    시그니엘 부산 체크인

     

     

     

     

    몇 번 방문해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해운대길은 정말 운전하기 힘듭니다. 강한 자만 살아남아서 운전하는 부산이라서 일까요? 우측 깜빡이를 켜면 마! 점마 부싼 사람 아이네! 하면서 저어기 뒤쪽에서 택시가 미친 듯이 액셀을 밟고 날아와서... 끼어들기는커녕 눈물만 찍어내야 하는 부산 운전.

     

     

     

     

     

    게다가 해운대 길들은 구도로가 많아서 우측 2번째 3시 방향입니다. 이런 네비의 안내에 뭐야? 하고 보면 세 갈래 길이 나와서 운전하다가  '소피의 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이 생깁니다. 그런 해운대의 끝에 위치한 시그니엘 부산! 메인도로에서 360도로 거의 꺾으면서 들어가면 시그니엘 부산의 정문이 보입니다. 처음 갔을 때는 주차장 입구 찾는다고 동공 지진했는데 이번에는 스무스하게 정문 우측 바로 옆에 붙어있는 지하 주차장으로 진입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주차장

     

     

     

    롯데 시그니엘 부산 주차장은 지하 1층 B1입니다. 그런데 한도 끝도 없이 뱅글뱅글 내려갑니다. 롯데 시그니엘 부산 주차장은 전망대와 같은 공간을 쓰기 때문에 공간이 부족하지 않을까? 생각할 수도 있는데 생각보다 지하1층 시그니엘 호텔로 향하는 입구 옆으로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주차장이 넓으므로 최대한 호텔입구 근처로 가세요.)

     

     

     

     

     

     

    시그니엘 부산 체크인 시간: 3:00 PM/ 체크아웃 시간:11:00 PM

     

     

     

     

     

     

     

    과학고 출신 남편,, 이젠 덧셈 뺄셈을 겨우 하고 있지만 숫자로 상황을 표현하는 걸 참 좋아합니다. 숙박료 대비 숙박 시간을 나눠보면 우리 롯데 시그니엘 호텔에서 시간당 5만 원을 쓰는 거임.. 매분 매초를 즐겨라 주문하네요. 알겠습니다. 동무!

     

     

     

     

     

     

     

    시그니엘 부산 체크인할 때 주차 등록을 하시면, 정기권으로 등록해주기 때문에 24시간 동안 자유롭게 주차장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즉 시그니엘 부산 투숙객들은 당연히 주차장 요금 무료입니다. 그런데 그냥 주변 식당은 그냥 걸어 다니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주차하기가 너무 힘들거든요.

     

     

     

     

     

     

    시그니엘 부산 체크인

     

     

     

     

    체크인 시간이 3시쯤 도착, 지하 1층에 주차를 하고 바로 부산 시그니엘 호텔 로고가 크게 박혀있는 자동문으로 캐리어를 돌돌 끌고 가면 자동문이 열리면서 직원이 3층 로비로 올라가라고 엘리베이터를 잡아줍니다. (굳이 거기 서있는 이유를 모르겟...) 롯데 시그니엘 부산 호텔의 3층이 체크인이 가능한 로비인데요. 와... 

     

     

     

     

     

    시그니엘 부산 체크인
    시그니엘 부산 체크인

     

     

     

     

     

     

    저어기 뒤쪽에는 앉을자리도 없이 사람들이 대기를 하고 있습니다. 체크인 시간 3시에 왔는데 사람이 한 무더기입니다. 아난티에서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직원이 촥촥 안내해주던 것과는 달리 특급호텔 시그니엘 부산은 내가 직접 직원을 붙잡고 물어봐야 합니다. 왼쪽 캐리어가 쌓여있고 정신없이 바쁜 직원들 보이시죠. 저쪽에 가서 체크인하려고 한다고 하면 우선 짐을 맡아주고, 예약자명을 확인하고 대기 시스템 톡을 보내줍니다.

     

     

     

     

     

     

    여기서부터 뷰티 오브 시그니엘 부산 체크인이 매직!

     

     

     

     

     

     

     

    저기 도떼기시장에서 기다려야 해? 하고 짜증이 확 나려는 순간, 8층의 살롱드시그니엘에서 차와 쿠키를 즐기고 있으면 20분 후쯤 순서가 될 때 한분이 내려와서 체크인을 해도 된다고 하더군요. 짐을 맡기고 8층 라운지로 가서 간단한 음료와 쿠키를 먹고 있는데, 순서가 되었다는 톡이 와서 홀로 내려가서 부산 시그니엘 호텔 체크인을 하면 됩니다.

     

     

     

     

     

     

    부산 시그니엘 호텔
    부산 시그니엘 호텔

     

     

     

     

     

    요렇게 빽빽한 부산 시그니엘 호텔 정보가 담긴 안내지를 받아서 객실로 올라옵니다.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많은 분들은 호텔에 가면 호캉스로 수영장, 조식, 라운지를 중요하게 생각하시죠? 주식쟁이 보보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런데 최근 더 주요하게 보기 시작한 것이 바로 호텔 피트니스센터. 호텔에 피트니스가  잘되어 있지 않으면 왠지 가고 싶지 않음.

     

     

     

     

     

     

     

     

    그런 의미에서 특급호텔로 롯데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는 얼마나 아름다울지 기대를 잔뜩 했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는 지금까지 가 본 호텔 피트니스 중 제일 좋았습니다. 먼저 간단한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이용 정보부터 드릴게요.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1.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이용시간  6:00-22:00

    2.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연령 만 16세 이상

    3.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위치 6층

    4.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휴관일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휴관

    5.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운동복, 운동화, 양말: 6층 로비(수영장 앞)에서 대여 문의.

     

     

     

     

     

     

     

    기본적인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에 대한 내용은 위와 같고요. 6:00 땡 하고 새벽 운동을 하러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로 들어가면 입구의 작은 방에서 직원이 룸 번호를 물어봅니다. 그리고 투숙객임을 확인하고 안으로 들여보내 준답니다.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입구에는 물과 차가운 수건, 보송보송한 수건이 놓여있습니다.

     

     

     

     

     

     

    시그니엘 부산 에비앙
    시그니엘 부산 에비앙

     

     

     

     

     

     

    객실에는 에비앙 생수가 있지만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에는 아이시스입니다. 그래도 만족스럽습니다. 제일 아래 차가운 수건 너무 감동적입니다. 러닝 할 때 꼭 필요한 것이 요런 차가운 수건이거든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안에 다양한 기계가 보입니다.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안에는 운동기계 명품 테크노짐 제품이네요. 아난티 힐튼하고 동일한 제품들인데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안 운동기계가 더 많더군요. 아주 신이 납니다. 창 한쪽 앞에는 러닝머신과 보통 GYM에서는 보기 힘든 천국의 계단 운동기계까지 있습니다.

     

     

     

     

     

    시그니엘 부산 gym
    시그니엘 부산 gym

     

     

     

     

     

     

    다른 gym에서도 위의 천국의 계단 운동기계는 인기가 많은데 새벽 6시에 땡 하고 와서 사람이 2-3명 밖에 없는데도 이미 쓰고 계신 분이 있네요. 시그니엘 부산 러닝머신은 총 5대 정도로 많지는 않습니다.

     

     

     

     

     

     

    시그니엘 부산 러닝머신
    시그니엘 부산 러닝머신

     

     

     

     

     

    그래서인지 롯데 시그니엘 부산 러닝머신에서 운동을 하는데 금세 양옆에 사람들이 차더군요. 신기했습니다.

     

     


     

    시그니엘 부산 이용 후기

     

     

     

     

     

     

    아난티 힐튼 기장에서 러닝머신을 탈 때는 운동이 끝날 때까지 딱 1명 들어왔었는데요.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에서는 러닝머신이 풀로 다 차는 기염이! 역시 자본가들은 놀러 와서도 운동을 챙기죠?

     

     

     

     

     

    시그니엘 부산 운동
    시그니엘 부산 운동

     

     

     

     

     

    롯데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에서 실제 운동을 해본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좋았다.입니다. 그런데  뷰는 아난티 힐튼 기장이 백배 낫습니다.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에서 러닝머신은 정원을 바라보는 뷰이고 약간 너머로 바다가 보이거든요. 그럼 어떤 점이 아난티 힐튼 피트니스보다 나았던 걸까요?

     

     

     

     

     

     

     

    우선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는 프리웨이트 운동공간이 정말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산 시그니엘 피트니스
    부산 시그니엘 피트니스

     

     

     

     

     

    아예 한쪽 공간을 분리해서 짐볼부터 덤벨까지 다양한 운동기구와 보조기 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 면에는 거울로 되어 있어서 매트를 깔고 내 몸의 변화를 보면서 스트레칭하기에 딱 좋습니다. 부산 시그니엘 파워플레이트라는 운동기계는 보보네 아파트에도 있어서 굳이 쓸까 말까 하다가 써보았는데요.

     

     

     

     

     

     

    부산 시그니엘 운동기계
    부산 시그니엘 운동기계

     

     

     

     

     

     

    부산 시그니엘 운동기계들은 기본적으로 관리도 잘 되어 있고 비싼 것이 확실합니다. 우리 아파트 파워플레이트랑은 비교할 수가 없습니다. 러닝과 운동 후 근육을 풀기 위해서 파워플레이트 진동을 사용하는데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의 파워플레이트는 확실히 근육을 잘 풀어주더군요. 가시면 꼭 사용해보시길!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회원권

     

     

     

     

    롯데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에서 운동을 빡세게 하고 나오는 길에 입구에 직원이 앉아있던 작은 사무실로 들어가서 혈압을 재봅니다.

     

     

     

     

     

    시그니엘 부산 혈압계
    시그니엘 부산 혈압계

     

     

     

     

     

     

    보시다시피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에는 혈압계와 인바디 등의 기계들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편하게 이용해보시면 되겠죠? 혈압까지 재고 나서 가든테라스라는 정원으로 나가봤지만 볼 것이 없습니다. 그래서 그냥 다시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맞은편에는 키즈라운지라고 10세 이하의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놀이기구가 많아 보이진 않고 간단하게 책 읽고 사부작사부작 장난감 갖고 놀만한 곳으로 보였습니다.

     

     

     

     

     

     

     

    롯데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에서 힘들게 아침운동을 하고 나니, 이 근처에 산다면 여기에서 계속 운동하고 싶다는 욕구가 생깁니다. 물론 부산에 살고 있진 않지만 이런 특급호텔 시그니엘 부산의 피트니스 회원권이 얼마인지 알아보기로 합니다. 보통은 인터넷으로 많이 알아보시지만 저는 그냥 바로 다이렉트로 직원에게 물어봅니다.

     

     

     

     

     

    이런 질문을 하는 투숙객은 많이 없는지 당황하다가, 시그니엘 부산의 피트니스 회원권 가격은 변동이 있다고 하는군요.

     

     

     

     

    시가란 말인가?

     

     

     

     

     

     

    대강이라도 알려주세요.라고 말하니 롯데 시그니엘 피트니스 회원 가격은 대략 보증금이 1억 3천이고 매년 내야 하는 회비가 300만 원 정도 된다고 하는군요. 발레, 사우나, PT 등을 추가로 비용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고요. 음.. 조용히 방으로 돌아오기로 합니다. 연회비 300만 원이 문제가 아니라 돈이 1억 이상 묶이는 것은 주식쟁이로서 용납할 수가 없다며..

     

     

     

     

     

     

     

    요즘에야 호텔 피트니스 회원권 양도 양수가 자유로워졌지만 예전만 해도 그들만의 리그로 호텔 피트니스가 이용되었기 때문에 쉽게 접근하기가 힘들었죠? 그래도 사업하는 사람들은 돈 많은 사람들 만나려고 어떻게든 서울 유명 호텔 피트니스 회원권들을 확보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요.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회원권은 그런 목적으로 사용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젊은 투숙객이 더 많더라고요. 딱 한 명 80대 회장님이 젊은 PT 쌤 데리고 와서 스트레칭하는 것을 보았는데요. 이번에 시그니엘 부산에 투숙하면서 느낀 후기는 요즘 젊은 세대들의 소비습관이 바뀌고 있다?라는 점일까요. 앞으로도 이런 소비 양극화는 심해질 것 같은데 말이죠. 특히 시그니엘 부산 수영장에 가보면 젊은 여성 4명 또는 젊은 남성들로 구성된 팀이 많더라고요.

     

     

     

     

     

     

     

     

    물론 코인, 주식, 성공한 사업가 이실 수도 있지만 확률적으로 그들은 n빵 해서 비싼 투숙비를 부담해서 놀러 왔을 가능성이 높다. 남들과 다른 삶, 멋진 모습을 인스타그램 사진에 올리기 위해서 인당 30-40만 원은 쓸 용의가 충분해 보였습니다. 커플들도 상당히 많이 보였고요. 라떼만 해도 남친이랑 사귈 때 특급호텔 온다는 것은 상상도 못 했는데요.. 확실히 문화와 소비패턴이 바뀌고 있는 것이 확실합니다

     

     

     

     

     

     

     

    주식쟁이 보보는 이럴 때도 소비를 눈여겨봅니다. 허허허

     

     

     

     

     

     

     

    돈 있는 사람도 돈 없는 사람도 모두 명품, 특급호텔을 원하다는 점. 소비를 자랑하는 SNS가 발달하면서 이런 지점은 인플레이션에 영향을 덜 받지 않을까? 에르메스 주식은 과연 어떻게 될까? 생각해보았답니다.

     

     

     

     

     

     

    LVMH 주가 분석 및 에르메스 주식 사는 법 (ft. 명품가방 대신 명품주식)

     

    LVMH 주가분석 및 에르메스 주식사는법 (ft. 명품가방 대신 명품주식)

    LVMH, 에르메스 주식은 판매전략과 브랜드 가치만 잘 유지된다면 독보적인 해자를 가진 기업이기 때문에 최고의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다. 다만 LVMH 시가총액은 1400억 원이고 PER이 57배나 되

    bobosophie.tistory.com

     

     

     

     

     

     

    잡설이 길었네요. 아난티 힐튼 피트니스와 시그니엘 부산 피트니스 특급호텔의 용호상박은 어떨지 아래의 기장 아난티 힐튼 피트니스 리뷰와 이 글을 비교해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부산 아난티 힐튼 맥퀸즈 피트니스 사우나 가격 및 실제 이용 후기

     

    부산 아난티힐튼 맥퀸즈 피트니스 사우나 가격 및 실제 이용 후기

    1. 부산 아난티 힐튼 피트니스 가격: 투숙객 무료. 2.부산 아난티 힐튼 피트니스 이용시간: 투숙객은 24시간 이용 가능 (6:00-22:00 이외 시간에는 카드키로 입장) 힐튼 멤버스 아난티 회원은 6:00-22:00

    bobosophie.tistory.com

     

     

     

     

     

     

     

     

    아난티 힐튼의 맥퀸지 회원이면 사우나가 무료인데 롯데 시그니엘 부산 사우나는 투숙객도 1인당 55000원의 가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난티 힐튼만큼 전면 바다 뷰에 사우나가 끝내주는지 찾아보니 롯데 시그니엘 부산 사우나는 탕도 작고 크기도 영 작다고 하니 굳이 여기에 돈 쓰실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호텔가도 피트니스를 하는 보보. 호텔 피트니스 리뷰는 계속됩니다!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