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재낀이야기

이케아 푸드코트 음식 추천 메뉴 무료커피 주문방법

이케아 푸드코트 영업시간은 월-목 9:30-20:30 금-일 9:30-21:30이며 이케아 무료커피 주문 방법은 핸드폰에 이케아 앱을 깔고 패밀리 멤버십 가입 후 계산원에게 보여주시면 됩니다. 이케아 푸드코트 추천 메뉴는 이케아 치킨, 이케아 절인 연어샐러드 등이 있습니다.

 

목차

    1. 이케아 푸드코트 영업시간

    2. 이케아 푸드코트 추천 메뉴

    3. 이케아 무료커피 주문 방법

    4. 이케아 식당


    이케아 푸드코트 영업시간

    이케아 추천템이 궁금하신 분들은 앞선 글을 먼저 보고 오시면 좋겠어요. 꼭 사야 하는 가성비 좋은 제품 확인해 보세요.

     

    이케아 가성비 좋은 추천템 이케아 필수템 총정리

     

    이케아 가성비 좋은 추천템 이케아 필수템 총정리

    이케아 영업시간은 10:00부터 21:00까지이며 이케아 가성비 좋은 추천템은 아이용으로 이케아 수납함 2900원 이케아 바구니 7900원 이케아 강아지 인형 7900원 이케아 모래시계 9900원 이케아 가방걸이

    bobosophie.tistory.com

    위의 글에서 이케아 영업시간을 적었지만 이케아 영업시간과는 다르게 이케아 푸드코트 레스토랑의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월-목요일까지 9:30-20:30 (주문 마감: 20:00)
    금, 토, 일요일 9:30-21:30 (주문 마감:21:00)

    이케아 매장 오픈시간은 10:00이나 미리 가서 커피 한잔 마셔도 된다는 얘기입니다. 마찬가지로 이케아 푸드코트 휴무일인 추석, 설날 당일 일 년 중 2일입니다.


    이케아 푸드코트 추천 메뉴

     

     

    이케아 푸드코트는 3층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쇼룸을 쭉 보고 3층에서 식사하시고 2층가서 제대로 쇼핑하라는 의미 같지요? 우선 카트에 뭔가를 담으셨다면 들어가기 전에 카트 보관대에 놓으시고 들어오셔서 사람들이 줄 서 있는 곳에 가시면 됩니다. 

     

    고등학교 때 푸드코트처럼 이케아 푸드코트는 스스로 음식을 하나씩 고르는 시스템입니다.

     

    이케아 푸드코트
    이케아 푸드코트

    이렇게 케이스 안에 음식이 들어 있습니다. 아, 참 들어가기전에 음식 카트를 챙기시고 위에 트레이를 놓아주시고 끌고 사람들을 따라가면 됩니다. 앞에서 하시는 거 따라 하심 크게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훈제 연어, 코울슬로를 하나씩 담고 줄을 따라서 이동합니다. 이케아 베이커리가 보이는군요.

     

    이케아베이커리
    이케아 베이커리

    이케아 베이커리에 다양한 케이크들이 있습니다. 보보의 개인 취향이지만 저희는 케이크 시킬 때마다 남겨서 이제는 시키지 않습니다. 맛이 나쁘지는 않은데 또 그렇게 당기는 맛이 아니라서 굳이 드실 필요는 없겠어요. 위에 모니터에는 이케아 음식 추천 메뉴들이 계속 바뀌고 있습니다. 이케아 레스토랑에서는 절인 연어샐러드는 꼭 드시길 추천드려요.

     

    이케아레스토랑절인연어샐러드
    이케아 레스토랑 절인연어샐러드

    보보가 이케아 레스토랑에서 가장 애정 하는 절인 연어 샐러드입니다. 가격도 7900원에 착하지요. 쇼케이스에서 이케아 베이커리까지 꺼내고 나면 다음 차례는 이케아 음식 배식 요원들이 있습니다. 

     

    이케아음식
    이케아 음식

    이케아 음식 메뉴 중 핫밀 즉 따듯한 음식을 주문하면 바로바로 퍼서 주거나 만들어서 올려준답니다.

    대표적인 이케아 음식 메뉴 중 따듯한 음식은 미트볼 7900원 통등심 돈가스 6900원 불고기 필라프 5900원 포크 립 11900원 햄버거 등이 있습니다.

     

    보보의 추천 이케아 푸트코트 음식은 돈가스, 미트볼, 코울슬로, 닭갈비 스테이크, 닭다리 치킨, 아란치니입니다.
    비추천 이케아 푸드코트 음식은 햄버거(다진 장조림 고기 웩), 케이크입니다.

    저희는 이케아 푸드코트에서 돈가스 불고기 필라프 절인 연어 샐러 드을 골라서 카트에 담고 옆으로 이동합니다. 옆에는 핫밀이긴 한데 미리 만들어놓은 이케아 치킨 등이 놓여있습니다.

     

    이케아치킨
    이케아 치킨

    이케아 치킨 중 닭다리는 하나에 2000원이고 옆에 볶음밥을 튀긴 아란치니도 1500원이고 옆에 바게트 빵 등이 있습니다. 이 까지 하면 앞에 계산대가 보입니다.

     

    아참 깜박하지 마시고 계산대 앞의 탄산음료를 위한 유리컵 한 개 커피를 위한 커피잔 한 개를 꼭 챙기세요.

    이케아 무료커피 주문 방법

    여기서 팁 하나 드릴게요. 이케아에서는 탄산음료와 커피가 무한 리필이기 때문에 가족이라면 그냥 컵 하나씩만 계산하셔서 나눠 드시는 게 실용적입니다. 인당으로 다 가져갈 필요가 없지요.

     

    그리고 평일에는 이케아 무료 커피를 드실 수가 있는데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우선 이케아에 방문하시기 전에 무조건 이케아 앱을 까시고 이케아 패밀리 멤버십 가입을 해주세요. 무료이고 간편합니다. 

    이케아 패밀리 멤버십은 나중에 매장에서 물건을 살때도 패밀리 멤버쉽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꼭 받아 놓으시면 좋겠어요. 

     

    이케아 무료커피를 마시려면 이 이케아 패밀리 멤버십 QR 코드를 계산원에게 보여주시면 끝입니다. 단 휴일에는 적용되지 않고 평일에만 이용이 가능하니 꼭 참고해주세요.


    이케아 식당

     

    자, 이제 보보의 점심 만찬 이케아 푸드코트 음식을 보시겠습니다.

     

    이케아푸드코트음식
    이케아 푸드코트 음식

    이케아 푸드코트 음식도 때깔이 나쁘지 않죠? 저렇게 다해도 3만 원 조금 넘었던 것 같아요.

    이케아가면 식당이 있어서 쇼핑도 하고 식사도 하고 한큐에 해결이 가능하니 좋네요. 그렇지만 남편 박 선생님은 사람이 많아서 싫다고 하는 것 보면 사람마다 취향이 다양한 것 같아요.

     

    보통 주말에 가면 이케아 식당은 30분 이상씩 기다린다고 하는데 조금 일찍 가거나 (11:30분경) 조금 늦게 가면(1:30분 이후) 그렇게 기다리지 않으니 시간대를 잘 고르시길 바라요.

     

    이케아 무료 커피와 이케아 탄산음료는 무한 리필이 가능해서 커피를 몇 잔이나 마셨는지 모르겠네요.

     

    위에 이케아 식당의 추천 메뉴를 적어놨는데 개인 취향이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근데 햄버거는 진짜 별로였...) 저희는 갈 때마다 꼭 시키는 메뉴는 절인 연어샐러드, 이케아 치킨이니 요거는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지금까지 글 읽어주셔서 감사, 또 감사합니다!

     

    코스트코, 노브랜드 꼭 사야 하는 추천 템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도 참고해주세요.

     

    [노브랜드 추천상품] 노브랜드 닭꼬치 말고도 다양한 추천상품, 노브랜드 영업시간, 노브랜드 휴무일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노브랜드추천상품] 노브랜드 닭꼬치말고도 다양한 추천상품, 노브랜드영업시간, 노브랜드휴무

    [노브랜드추천상품] 노브랜드 닭꼬치말고도 다양한 추천상품, 노브랜드영업시간, 노브랜드휴무일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소중한 님들! 보보예요. 오늘은 어제 장본 노브랜드

    bobosophie.tistory.com

    [코스트코 대구혁신점] 코스트코에서 꼭 사야만 하는 코스트코 할인 상품 정도 대방출!

     

    [코스트코 대구혁신점] 코스트코에서 꼭 사야만 하는 코스트코 할인 상품 정도 대방출!

    [코스트코 대구혁신점] 코스트코에서 꼭 사야만 하는 코스트코 할인 상품 정도 대방출! 목차 2021.04.08 - [사재낀이야기] - 3대 이모님 중 2대 이모님이 오시다. 샤오미 로봇 청소기 로보락

    bobosophi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