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재낀이야기

[코스트코 할인] 코스트코 8월할인상품 코스트코 추천상품 휴무일 정리

코스트코 휴무일은 2번째 주 4번째 주 일요일이지만 울산 코스트코처럼 2번째 주 수요일 4번째 주 일요일인 경우도 있습니다. 코스트코 8월 할인상품은 생리대, 기저귀, 크리넥스 티슈, 오랄비 칫솔 등이며 코스트코 추천상품은 코스트코 하몽, 모닝롤, 라자냐, 꼬북 칩, 더마비, 곱창전골 등입니다.

 

목차

    1. 코스트코 휴무일

    2. 코스트코 8월 할인상품

    3. 코스트코 추천상품


    코스트코 휴무일

    코스트코 휴무일은 정기 휴무 2번째 4번째 주 일요일입니다. 8월 8일과 8월 22일이지요. 하지만 일부 코스트코의 휴무일은 다릅니다. 네이버에 해당 코스트코를 치면 밑에 휴무일이 나온답니다. 울산 코스트코 휴무일은 두 번째 주 수요일 네 번째 주 일요일이어서 보보는 신나게 코스트코를 들려서 쇼핑을 하고 왔답니다.

     

    참고로 코스트코 운영시간은 10:00-10:00입니다.

     

    스트코 온라인몰과 또 다른 코스트코 할인상품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코스트코에서 꼭 사야만 하는 코스트코 할인 상품 정도 대방출!


    코스트코 8월 할인상품

     

     

     

     

    코스트코 8월 세일 할인상품 나갑니다. 귀 쫑긋 해 주세요.

    코스트코8월할인
    코스트코 8월세일

    코스트코 8월세일상품은 위와 같답니다. 코스트코 8월할인상품을 보면 크리넥스, 생리대, 기저귀가 눈에 띄고 연어 농어회 콤보가 29900원으로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자 이제 코스트코 안에 들어가서 어떤 걸 사야 후회 없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1. 코스트코 감자입니다. 코스트코 러셋 포테이토 가격은 6990원입니다.

    코스트코감자
    코스트코 감자

    코스트코 러셋 감자를 코스트코 갈 때마다 사는 이유는 얇게 썰어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주면 꿀맛이기 때문이죠. 우리나라 감자보다 좀 더 감자칩에 적합한 느낌의 코스트코 러셋 감자 한번 드셔 보셔요.

     

    2. 코스트코 곱창전골은 진짜 꿀맛입니다. 코스트코 8월 할인상품에 낙곱새가 있는데 가격은 29900원입니다.

    코스트코곱창전골
    코스트코 곱창전골

    코스트코 곱창전골은 정말 간단하게 드실 수 있게 안에 재료 손질이 다 되어 있어서 적혀있는 대로 물을 넣고 끓여주기만 하면 됩니다. 근데 웬만한 식당보다 맛있다는 점! 꼭 한번 드셔 보세요.

     

    3. 코스트코 꼬북칩 대용량 가격은 5790원입니다. 평소 보기 힘들던 초코 꼬북 칩도 있군요.

    코스트코 꼬북칩
    코스트코 꼬북칩

    코스트코 꼬북칩은 대용량이라서 좋네요. 이마트에서 작은 것 뜯으면 금세 없어지는 것 저만 그런 거 아니죠? 허허 박 선생님이 너무 크다고 구박했으나 얼른 카트에 넣어버렸지요. 과자 싫어하는 저도 반하게 만든 맛이에요. 코스트코 추천상품으로 살 수 있겠어요.

     

    4. 코스트코 더마비 바디로션입니다. 가격은 2개에 18990원입니다.

    코스트코 더마비
    코스트코 더마비

    원래 저는 세바메드 바디로션을 쓰는데 코스트코에 안 들어와 있어서 코스트코 더마비를 처음 사보았어요. 소피가 아기일 때 아토팜 크림을 잘 썼던 경험이 있어서 더마비도 촉촉하겠지라는 기대로 사보았지요.

     

    5. 코스트코 라자냐 가격은 14990원입니다.

    코스트코라자냐
    코스트코 라자냐

    코스트코 갈 때마다 사 오는 코스트코 라자냐입니다. 양이 거대해서 몇 회분을 나눠서 먹게 되는 우리 집 간식이지요. 전자레인지 용기에 넣고 8분 정도만 돌려주면 꿀맛입니다. 코로나로 아이들 간식 뭐 줄지 고민되는 분들은 한번 꼭 사보세요. 코스트코 추천상품입니다.

     

    6. 코스트코 멜론은 2개에 13490원입니다. 평소보다 조금 더 비싸군요. 

    코스트코멜론
    코스트코 멜론

    코스트코 멜론을 왜 샀느냐? 바로 아래의 하몽과 같이 먹기 위함이죠! 와인의 꿀 안주 조합입니다.

    멜론을 슬라이스 해서 하몽 조각을 하나씩 올려서 같이 먹으면 고급 안주입니다.

     

    7. 코스트코 하몽 가격은 18990원입니다. 진짜 멜론이랑 먹으면 꿀맛이죠.

    코스트코하몽
    코스트코 하몽

    코스트코 하몽은 훈제돼지고기를 얇게 썬 햄의 종류라고 생각하면 되겠어요. 이 노엘 제품 외에도 여러 가지 햄 제품이 있는데 보보가 먹어 본 결과 조금 더 비싸도 이 제품이 제일 좋습니다. 진짜로요. 추천상품입니다.

    이 코스트코 하몽은 짭짤하면서도 쫄깃하지만 얇고 식감이 좋습니다. 좀 더 싼 제품은 두껍고 풍미가 덜하더군요.

     

    8. 코스트코 모짜렐라 치즈 가격은 14490원입니다. 카프레제용으로 딱이죠.

    코스트코모짜렐라치즈
    코스트코 모짜렐라치즈

    코스트코 모짜렐라 치즈는 다 좋은데 유통기한이 2~3일로 짧아서 빨리 먹어줘야 한다는 점을 유의해 주세요. 그래도 토마토슬라이스해서 이 모짜렐라치즈 번갈아놓고 발사믹 소스 얹어 먹고 나면 또 생각나실 거예요.

     

    9. 코스트코 버펄로 윙 가격은 13490원입니다.

    코스트코버팔로윙
    코스트코 버팔로윙

    최근 소피가 버펄로 윙에 빠져있어서 코스트코 버펄로 윙을 사보았어요. 에어프라이어에 돌리기 좋게 되어 있어서 추천상품으로 사보았어요.

     

    10. 코스트코 던킨 배스킨라빈스 상품권 50000원권을 42500원에 파는군요.

    코스트코베스킨라빈스
    코스트코 베스킨라빈스

    저희 집 박씨들은 베스킨라빈스 너무 좋아하는데 건강을 생각해서 줄이고 있는데 그래도 이렇게 코스트코에서 던킨과 베스킨라빈스 5만 원 상품권을 싸게 사놓으면 좋겠다 싶더군요.

     

    11. 코스트코 오랄비 칫솔 코스트코 8월할인상품중 하나입니다. 가격이 10490원이군요.

    코스트코오랄비칫솔
    코스트코 오랄비칫솔

    코스트코 오랄비 칫솔 8개에 만 원대라서 2개를 사놨어요. 아이들 치아건강을 위해서는 자주자주 칫솔을 갈아줘야 좋은 것 같아요. 

     

    12. 코스트코 모닝롤 가격 3000원 이하의 가성비 좋은 코스트코 필수 추천상품이죠.

    코스트코모닝롤
    코스트코 모닝롤

    코스트코 가면 꼭 사는 코스트코 모닝롤입니다. 저희는 이렇게 소분을 해서 그대로 냉동고에 얼렸다가 아침에 한 두 개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돌려주고 안에 딸기잼, 치즈, 슬라이스 햄 넣어서 박 씨들 아침으로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코스트코 추천상품으로 추천드립니다. 냉동고에 얼려놓는다고 맛이 변함이 없이 갓고은 것처럼 따끈따끈 맛이어서 아침 급하게 준비할 때 꿀이지요.

     

    코스트코 마들렌도 추천상품인데 맛도 좋고 역시 양이 많기 때문에 저렇게 소분해서 얼린답니다. 역시 30초만 돌리면 따끈따끈 갓 구운 빵이 되니 가시면 꼭 사보세요.

     

    코스트코 추천상품

    코스트코 8월 할인상품도 정리해보고 코스트코 가시면 꼭 사셨으면 좋겠는 추천상품도 정리를 해보았어요. 보보는 코스트코 이그제큐티브 멤버십을 가지고 있는데 그만큼 안 사본 제품이 없을 정도랍니다. 처음에는 실패도 많이 했는데 이젠 실패란 없다. 필요한 것만 딱딱 챙겨서 나오는 프로 코스트코 쇼핑러가 되고 있어요. 마지막 코스트코 디너롤 모닝롤은 양 많다고 그냥 포기하지 마시고 저렇게 소분해서 얼린 다음 아침에 한두 개씩 돌려 드셔 보시길 꼭 추천드리며 보보는 또 코스트코 9월 할인상품 코스트코 10월 할인상품으로 돌아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브랜드, 다이소 제품이 궁금하시면 아래를 봐주세요.

     

     

    [노브랜드 추천상품] 노브랜드 닭꼬치 말고도 다양한 추천상품, 노브랜드 영업시간, 노브랜드 휴무일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다이소몰] 여름맞이 다이소 쇼핑 템 모음 (영업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