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간 이야기

소노벨 와이너리 투어 소노벨청송

소노벨 와이너리 투어 소노벨청송

 

 

 

 

5월은 가족의 달이죠.

어릴때는 어린이날있어서 좋기만했는뎅.

20대때는 연휴가 많아서 좋았꾸.

이젠..소피챙기구 각각부모님 챙기구 어쩌구

그럼 나는 누가챙기나?

'내가챙기징:D!'

 

박슨생님 우리 떠납시다!  어디로?

To the 청송 sonobell~

청송 소노벨 전체리뷰는 나중에 한번 가구욤.

 

전체일정중 가장 액기스였던 와이너리투어를 따끈따끈

리뷰해봅니다.

사실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잘 뜨지 않아서..

분위기 한번 느껴 보시라고 갑니당.

 

우선 청송 소노벨가실분들은 와이너리 패키지 무조건 추가하세요.

내가 술좀좋아한다 와인좀좋아한다

분위기에 취하고 싶다 막그러면 밑에 보실필요없이 예약고고요!

 

전 와잘못이지만 엄청즐기는편

박슨생님이 조예가 깊지만 잘 마시지는 못하는편.

소피는 와인알면 안되는 나이지만 플레이그라운드를 즐길편.

셋의 needs가 맞아 떨어졌다.

 

패키지중 와이너리+ 온천+조식으로 풀로 가즈아!!

 

우선 체크인할때 쿠폰을 나누어 주십니당 잘챙겨서.

7시를 맞춰 b3층으로 내려가 밖으로~

플레이그라운드로 출발.

원래어린친구들이 체험할수있는공간인데 

밤엔 분위기 충만한곳으로 변해용.

 

이건 입구샷.

 

이용이 제한된다고 되어는 있으나..어린이들은 참지않긔...

안으로 들어가면 직원이 있고 쿠폰을 보여주면

손에 띠지를 차게 주십니당.

어우 조명너무 멋지죵?

일찍 간편인데도 앉는자리는 거의 만석

저렇게 서서먹는 테이블이 있는데 서있으면 오래 못마시쟈나.

 

여기서 단점하나! 자리의부족ㅡㅡ

뒤에오신팀들은 대부분 서서 드실수밖에 없었다는ㅠ

 

단점둘! 의자가 없었던것이 아니다!

물어보니 저기 뒤쪽에 있다고.. 그럼 미리 세팅을 해두시던가..

셀프로 의자를 가져와서 기분이 상할뻔 했으나.

 

나중에는 그의자조차도 없었다는점...참조해주세용

 

뭐들어보니 그날 최고치의 예약이 되어서 그랫던것 같아요.

나중엔 지나가다가 들리신분이 이용되냐 물어보니 이미 예약끝이라고...

암튼 그랫습니다.

 

단점셋! 와인잔한잔으로 돌려먹는다는점ㅠ

제주신라에서 와이너리할때는 매번 새잔에 주셨던것 같은데..

와인향이나 풍미를 잘느끼려면 그것이 더좋을텐데,

여긴 수도가에 씻어서 쓰라고..

아무튼 나중엔 그냥 탈탈 털어서 잘먹었습니다.

가성비를 생각하면 어쩔 수없었던것같공.

근데 분위가 너무 좋죠?

진짜 조명이 열일함!

가운데는 불도 피워서 캠핑느낌 물씬났어요.

 

 

어린이용 포도주스 제공되서 소피는 원샷하고 플레이그라운드로 뛰어가셨어요.

 

리스트업된 와인을 보자면~ 이책자에 나와있다는 사실.

직원분들도 열심히 설명해주신답니다.

저는 박슨생님이 추천하는 라인으로 차례로 맛보았어요.

 

안주도 가성비좋았꼬~

 

 

분위기에 취해 한잔 두잔 서른세잔 하다보니ㅎㅎ

서른세잔까지 마시진 않음ㅋㅋ

클래식음악인데도 춤추고 싶어지쟈나~

 

암튼 춥지도 덥지도 않고

벌레도 없고 넘좋았어요.

 

분위기가 조명 음악 와인 삼박이 잘 어울러져서

나파밸리 어느양조장에 앉아있는 느낌.

 

와인 컨디셔닝도 잘되어있어서 기대보다 훌륭했다는 후기입니당.

박슨생님은 와인별로면 30분안에 일어나겠다고 했는데

1시간은 풀로 앉아있었던것 같아요.

 

나중엔 사진도 흔들렸네요ㅎㅎ

 

담에 기회가 되면 한번더 방문해보려고 합니다.

자알 마시고 갑니당!

 

기안84말처럼 ' 모두 적셔~~'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