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간 이야기

거제 소노캄 와이너리투어와 소노캄거제 조식 실후기 및 할인방법

거제 소노캄 와이너리 투어를 할인받기 위해서 투숙객 할인으로 인당 2만 원 또는 스테이크 메뉴를 시켜서 인당 15000원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면 소노캄거제 조식 이용 시 8시가 넘어가면 길게 대기할 수 있다. 소노캄거제 할인을 위해 소노 앱을 깔아준다.

 

목차

    1. 소노캄거제 와이너리 투어
    2. 거제 소노캄 할인
    3. 거제 소노캄 와이너리투어 후기
    4. 소노캄 거제 조식 할인
    5. 소노캄 거제 조식 


    소노캄거제 와이너리투어

     

     

     

    2022년 3월 즉흥적으로 떠난 거제, 거제도에는 좋은 펜션이 많은데 큰 호텔은 부족한 것 같아요. 한화 벨버디어는 풀북이라서 거제 소노캄 구 대명리조트로 예약하고 우리 세 가족 초4 딸 소피, 박선비, 보보는 출발했습니다.

     

     

     

    이전 청송 소노벨에서 너무 즐거웠던 와이너리 투어 추억을 생각하며 이번 거제 소노캄에서도 와이너리 투어를 해보기로 했는데요. (소노벨 청송 정말 블로그 초기에 쓴 글이네요.) 청송 소노벨과는 달리 거제 소노캄은 실내에서 와이너리 투어가 진행된다고 해서 흠..? 분위기가 괜찮을까?라는 의문이 들긴 했어요.

     

     

     

     

     소노벨 와이너리 투어 소노벨 청송

     

    소노벨 와이너리 투어 소노벨청송

    소노벨 와이너리 투어 소노벨청송 5월은 가족의 달이죠. 어릴때는 어린이날있어서 좋기만했는뎅. 20대때는 연휴가 많아서 좋았꾸. 이젠..소피챙기구 각각부모님 챙기구 어쩌구 그럼 나는 누가

    bobosophie.tistory.com

     

     

     

     

    거제 소노캄 와이너리투어는 1층 로비에서 중앙계단을 내려가면 바로 보이는 몬테로쏘에서 진행됩니다.

     

     

    거제 소노캄 와이너리 투어 장소: 1층로비 계단아래 몬테로쏘

    거제 소노캄 와이너리투어 시간: 19:00-22:00

    거제 소노캄 와이너리투어 가격: 일인당 3만 원

    거제 소노캄 와이너리 투어 투숙객 할인: 일인당 2만 원

     

     

     

     

    거제 소노캄 와이너리투어
    거제 소노캄 와이너리투어

     

     

     

     

    청송 소노벨과 와인 리스트는 비슷한데 거제 소노캄 와이너리 투어는 몬테로쏘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한쪽에 위와 같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직원이 계속 상주하고 있지 않고 와어너리투어를 신청한 고객이 이 매대 앞에 오면 재빨리 오셔서 와인을 따라주시더라고요.

     

     

     

     

    청송 소노벨의 경우 야외에서 모닥불도 있고 와인 코너가 2군데씩 있어서 진짜 나파밸리에서 와이너리 투어 하는 느낌이었다면 거제 소노캄 와이너리투어는 어떤 음식점에서 무제한 와인뷔페를 하는 느낌이랄까요. 분위기를 따지는 분들이라면 거제 소노캄 와이너리투어에서 분위기란 따지기 힘들다는 점 미리 알고 가셔야겠어요.

     

     

     

     

     

    그래도 거제 소노캄 와이너리 투어만의 장점도 있는데요. 아래의 실 후기로 알아보자고요!

     

     

     


    거제 소노캄 할인

     

     

    소노캄 거제에 체크인을 하면 이렇게 한 무더기 할인 쿠폰을 줍니다.

     

     

     

    거제 소노캄 와이너리 할인
    거제 소노캄 와이너리 할인

     

     

     

    거제 소노캄 안에서 많은 것을 즐겨보세요! 이런 느낌인데요. 할인쿠폰에는 웰컴 티 (커피) 무료 2잔, 마리나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1+1, 와이너리투어 2만 원 이용권, 요트투어 할인권까지 있었답니다.

     

     

     

     

    마지막에 말씀드리려고 하는데 개인적인 취향으로 봤을 때 요트투어는 비추천드립니다. 거제소노캄이 자랑하는 나무다리 산책길을 걷다가 요트투어를 마치고 내리는 사람들을 봤는데.. 흠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요트투어가 아닙니다. 무슨 크지도 않은 배에서 사람이 20명이 넘게 내리고 막;; 미국드라마에서 보듯 3-4팀이 요트위에 누워서 즐기고 막 그런것이 아니라 사람들 떼로 태워서 연안바다 한바퀴 돌고 돌아오는 느낌이더라구요. 코로나 시국에 사람도 너무 다닥다닥 많구요. 비추천.

     

     

     

     

    그래도 친절한 보보는 가격을 한번 보시라고 거제 소노캄 요트투어 가격표를 찍어 왔답니다.

     

     

     

     

     

    거제 소노캄 요트투어

     

     

     

     

    거제소노캄 요트투어 외에도 선상 낚시체험등이 있었는데 물고기가 잘 잡히지는 않는 모양입니다. 아주 작은 물고기 잡은 사진들만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도 차라리 요트투어보다는 선상 낚시체험이 자녀와 함께 가는 가족에게 더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요트투어는 체크인하니깐 온라인 사전예약 10%할인 받을 필요는 없을 것 같군요. 선상낚시는 온라인 할인이 되지 않구요. (전화예약만 가능)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애니웨이 우리가 위의 거제 소노캄 할인쿠폰에서 진짜 잘 쓴 것은 무료 커피 2잔밖에 없습니다. 왜 거제 소노캄에서 주는 와이너리 할인 쿠폰을 사용하지 않았냐? 물어보시면 몬테로쏘에서 또 따로 진행하는 할인행사가 더 합리적이었거든요. 아래에서 그 할인행사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려드리기로 하고요.

     

     

     

     

    청송 소노벨 와이너리 투어 당시 당일 늦게 경험하려고 하는 분들은 매진으로 이용하지 못한 것을 본 우리는 소노캄거제도 그러려나?싶어서 몬테로쏘에 직접 전화를 걸어서 와이너리투어 좌석을 예약하려고 했답니다. 그런데 따로 예약은 받지 않고 언제든 오시면 된다는 반응. 청송 소노벨보다는 거제 소노캄 와이너리 투어가 썩 인기 있는 분위기가 아니었답니다. 그래도  좋은 좌석 (창가)에 앉고 싶어서 와이너리 투어가 시작되는 저녁 7시를 맞춰서 우리 세 가족은 몬테로쏘로 출발했답니다.

     


     

    거제 소노캄 와이너리 투어

     

     

    소노캄 거제 와이너리 투어의 좋은 점은 딱 하나! 

     

     

     

    저녁과 함께 와인을 편하게 즐길 수 있었다는 점이랍니다. 청송 소노벨의 경우 사과나무 사이에서 모닥불과 함께 와인 치즈 세트를 즐길 수는 있는데 따로 음식메뉴를 받지 않기 때문에 미리 저녁을 먹고 갔어야 했는데 거제 소노캄 와이너리 투어는 이탈리아 음식점인 몬테로쏘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등과 디너와 함께 와인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몬테로쏘 메뉴를 열어봅니다.

     

     

     

     

    몬테로쏘 메뉴
    몬테로쏘 메뉴

     

     

     

     

    거제 소노캄 몬테로쏘 메뉴를 열어보니 세트 메뉴 파스타+피자+음료2로 39000원, 스테이크+(파스타,피자,필라프 중 선택2) 인 세트B메뉴도 있습니다. 저희가족은 완전 고기파라서 우선 세트메뉴보다는 스테이크에 주목했습니다.

     

     

     

    위에서 소노캄 와이너리 할인 쿠폰을 사용하지 않았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몬테로쏘에서 스테이크를 주문 시 개당 와이너리 투어 3만 원을 15000원으로 할인해줘서 위의 2만 원 할인보다 훨씬 가격이 좋았기 때문이랍니다.

     

     

     

     

    초4 소피, 보보, 박선비 모두 고기파로 스테이크 2개 정도는 거뜬하게 먹어주거든요. 허허 소피가 좋아하는 페퍼로니 피자, 박선비님이 좋아하는 파스타까지 시킨 후 소노캄 거제 와인을 부수러 출발합니다.

     

     

     

     

    소노캄 거제 와인
    소노캄 거제 와인

     

     

     

    거제 소노캄의 와인리스트는 대부분 시가 15000원에서 20000원대로 가격대 비싼 제품들은 아니더라구요. 청송 소노벨에서 맛있게 마셨던 롱반도 포함되어 있었고 기억에 남는 와인들이 대부분 비슷하게 있어서 와인리스트는 전체 소노캄에서 거의 동일하게 진행되는구나 생각했답니다.

     

     

     

     

    거제 소노캄 와이너리 투어의 시작은 무조건 가볍게 모스카토 또는 화이트 와인 라인으로 시작합니다. 생각보다 로제 와인이 좋아서 2잔을 연거 푸마십니다. 여러 와인 리스트를 맛보실 때 풍미가 가벼운 화이트에서 레드로, 그리고 레드 중에서도 까쇼에서 멜롯으로 방향을 잡으시면 맛을 충분히 느끼실 수 있어요. 마지막에 취하는 것은 똑같지만 말이죠 허허.

     

     

     

     

     

    거제 소노캄 와인
    거제 소노캄 와인

     

     

     

    본 메뉴가 나오기 전에 우리 세가족 와인 짠, 음료수 건배를 해줍니다. 주식쟁이 보보는 달콤한 와인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박선비님은 모스카토 다스티 같은 달콤한 와인으로 시작했군요. 거제 소노캄 와이너리 투어에도 작은 치즈, 과일 컵이 나왔습니다.

     

     

     

     

    앗, 시킨 메뉴들이 빠른 속도로 나오는군요!

     

     

     

    몬테로쏘 스테이크
    몬테로쏘 스테이크

     

     

     

    몬테로쏘 스테이크에는 식전 수프와 식전 빵이 함께 나왔는데요. 생각보다 엄청 푸짐함! 스테이크 굽기 조절은 불가능하고 미디엄으로만 주신다고 했는데 거의 웰던에 가깝게 나온 스테이크. 그래도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수프도 맛있고 파스타도 좋았습니다. 딸 소피는 특히 피자를 엄청 맛있게 먹었으니 아이와 함께 거제 소노캄 몬테로쏘 가시는 분은 한번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배 빵빵하게 몬테로쏘에서 스테이크 2개+와이너리 투어 할인받아서 15000원 2개+파스타+피자까지 얼마가 나왔을까요? 열심히 먹고 와인을 마시고 있는데 가격 영수증이 나왔군요.

     

     

     

     

     

    거제 소노캄 영수증
    거제 소노캄 영수증

     

     

     

     

    거제 소노캄 영수증은 총 132000원이 나왔습니다. 나쁘지 않은 가격이죠? 3명이와서 먹었지만 4명이어도 충분히 배불렀을 것 같은 느낌. 몬테로쏘 음식은 상당히 푸짐했답니다. 몬테로쏘에 예약전화했을 때 왜 그냥 내려와도 된다고 했는지 알 것 같은것이 우리가 그렇게 마시고 즐기는 동안 테이블은 20-30%정도만 차더라구요. 그래서 거제 소노캄 와이너리투어를 몬테로쏘에서 즐기실 분은 예약없이 와도 좋은자리에서 편하게 식사와 와인을 즐길수 있다는 것이 실제후기로 다녀온 보보의 와이너리 후기 소감입니다.

     

     

     


     

    소노캄 거제 조식 할인

     

     

    거제 소노캄 와이너리투어에서 많이 안마셨다고 생각했는데 숙소에 올라오니 취기가 확 올라와서 바로 침대로 뻗어버린 보보. 너무 일찍 잔탓일까요. 해가 뜨자마자 동시에 눈도 반짝! 배도 꼬르륵!

     

     

    거제 소노캄 일출
    거제 소노캄 일출

     

     

     

    거제 소노캄 숙소에서 본 일출입니다. 거제소노캄은 다소 만과 같이 안쪽으로 들어온 곳에 지어져 있기 때문에 숙소 앞바다가 뭔가 좁은 느낌입니다. 그래도 일출은 참 아름답더군요.

     

     

    일어났으면 밥 먹으러 가자!

     

     

     

    소노캄 거제 조식 장소-  지하 2층 세프스키친

    소노캄 거제 조식 시간-  7:30-10:00

    소노캄 거제 조식 가격- 성인(14세이상): 32000원, 소인 (8세이상): 17000원, 유아(36개월-7세): 12000원

     

     

     

     

    결론부터 말씀드릴게요. 소노캄 거제 조식 할인 팁을 드리자면 그냥 처음부터 예약할 때 조식2인이 포함된 패키지로 예약하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절대로 성인 32000원 먹고 드실만큼 퀄리티라든지 서비스가 없으므로 좋은 패키지가격에 소노캄 거제 조식이 포함되어 있으면 그냥 드시고 본 가격 주고는 드시지 마셔요. 

     

     

     

     

    이유는 아래의 사진으로 알려드릴게요. 저희 가족은 성인 2명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였고 딸 소피의 경우 17000원인데 원래 소노 멤버스 앱을 깔면 10% 할인해준다는 설명을 체크인 당시 받았지만 실제 셰프스 키친에서는 할인을 해주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소노 멤버스 앱을 깔면 기본 소노캄 거제 내부 음식점에서 할인 가능한 곳이 많으니 까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아래 글에 있음)

     

     

     

     

     진도 쏠비치 리조트 조식 할인 방법과 가격의 모든 것 진도 쏠비치 베이커리 와이너리 할인 정보

     

    진도 쏠비치 리조트 조식 할인 방법과 가격의 모든 것 진도 쏠비치 베이커리 와이너리 할인 정보

    진도 쏠비치 조식 가격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소노 호텔 앤 리조트 가입방법과 조식이 진행되는 쉐프스 키친의 위치와 조식 시간, 조식메뉴, 빵 등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목차 1. 진도 쏠비치 리

    bobosophie.tistory.com

      

     

     

     

    와, 진도 쏠비치는 깜박하고 있었는데 우리 가족 소노캄, 소노벨, 쏠비치까지 한번씩은 다 이용해 봤군요. 애니웨이 소노캄 거제 조식은 제값주고 먹으면 바보다.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으면 해라, 소아 조식 소노멤버스앱 10%할인을 안해주더라까지 말씀드렸고 가장 중요한 점!

     

     

     

    소노캄 거제 조식을 이용하고 싶으시면 7시 30땡하면 들어가십시오! 저희 7시 40분쯤 갔을 때도 사람들이 많아서 창가석은 앉지도 못했고 점차 사람이 많아지더니 저희 조식을 다 먹고 나오니 이런 기다란 대기줄을 볼 수 있었습니다.

     

     

     

     

     

    소노캄거제 조식 대기
    소노캄거제 조식 대기

     

     

     

     

    위에 화살표가 소노캄거제 조식 먹는 셰프스키친 입구고 이렇게 거의 50m는 되는 대기줄이 서있는 걸 보고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답니다. 기다리시는 분은 얼마나 짜증들이 날것이여!

     

     

     

     

    아마 가족단위로 오다 보니 조식 신청이 많고 그만큼 조식 스테이 시간도 긴데 직원들은 부족하고 뭔가 다각도의 문제가 있어 보였습니다. 아, 저희 조식 다 먹고 나온 시간은 딱 8시 40분쯤이었답니다. 그래서 소노캄 거제 조식을 드실 때는 7시 30 조식 시작과 땡 하고 들어가시거나 아예 아주 늦게 9시 넘어 가시거나를 추천드리는데 저는 저 대기줄에 있고 싶지 않을 것 같았어요. (지나가다 보니 직원에게 컴플레인하는 분들도 많고)

     

     

     

    그래도 음식이 맛있으면 다 용서가 될 텐데 소노캄 거제조식 맛은 어땠을까요?

     

     

    소노캄 거제 조식 

     

     

    또 바로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소노캄 거제 조식은 그냥 딱 보통에서 부족으로 주고 싶어요. 특색 있는 메뉴가 없고 젤 중요한 것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음식이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모르겠더라고요.

     

     

     

    소노캄거제 조식
    소노캄거제 조식

     

     

    보통 조식에 가면 그지역에 특색 있는 식재료로 만든 요리가 있는지 보는데 소노캄거제 조식은 그냥 보통 호텔 조식과 비슷한 느낌이랄까요. 가격을 32000원 받으려면 핫밀이라든지 만들어주는 음식이 맛있어야 하는데..

     

     

    소노캄거제 조식 가격
    소노캄거제 조식 가격

     

     

    소노캄거제 조식 가격에 비해서 만들어주시는 분도 너무 바쁘고 음식 종류도 너무 특색이 없었어요. 그래서 그냥 빵과 샐러드 주스 정도로 디쉬를 채울 수밖에 없었던 우리.

     

     

     

    소노캄거제 조식 주스
    소노캄거제 조식 주스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보통 호텔 조식에 가면 크루아상이 맛있게 따끈따끈하게 구워져 있는지와 주스 종류를 살피는데 소노캄거제 조식은 구색만 갖춘 주스와 차게 식은 빵들. 보통 블로글들을 보면 체험으로 돈을 내고 가지 않고 쓰시는 분들이 많아서인지 너무 칭찬일색뿐이고 가서 실망하는 경우가 많은데 우린 무조건 내돈내산입니다. 그래서 맛있으면 완전 맛있다. 아니면 아예 글로 남기지 않거나 글을 쓰게되면 고칠점들을 솔직하게 적습니다.

     

     

     

    소노캄거제 조식
    소노캄거제 조식

     

     

     

    소노캄거제 조식에서 먹을 것이 너무 없어서 딱 저 정도 먹고 더 먹지 못했던 보보. 패키지로 할인된 가격이었으니 괜찮았지 만약에 내돈 주고 엄청 오래 기다리고 먹었으면 엄청 화가 났을 것 같은 조식이었습니다. 완전 개인적인 경험과 취향이 들어간 실제 후기니 참고만 해주셔요.

     

     

     

    뭔가 먹어도 먹은 것 같지 않은 기분을 가지고 우리 셋은 아침 산책길을 걸었어요.

     

     

     

    소노캄거제 산책길
    소노캄거제 산책길

     

     

     

    소노캄거제 산책길에서 본 물이 반짝이는 윤슬을 보면서 이대로 거제도를 떠나긴 너무 아쉽다며! 바로 섬전체가 동백으로 가득찬다는 동백섬 지심도를 드르기로 합니다. 소노캄거제 주변 명소 중 하나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지심도로 가는 배를 타러 우리 가족은 고고!

     

     

     

    지심도로 가는 배 타는 법, 요금, 실제 후기 등을 아래의 글에서 참고해주세요. 아이와 함께 짧게 배 타고 섬에 가서 섬을 탐험하는 경험이 참 좋았답니다.

     

     

     

     

    거제 지심도 가는 법, 배 요금 및 시간표 2022(ft. 동백꽃 개화시기와 맛집)

     

    거제 지심도 가는 법, 배 요금 및 시간표 2022(ft. 동백꽃 개화시기와 맛집)

    거제 동백섬 지심도를 가기 위해서는 장승포 여객터미널에서 배표를 구매해야 합니다. 배 시간은 2022년 주말 기준 8시 30분부터 1시간 간격으로 16:30분까지 있고 지심도 동백꽃 개화시기는 11월부

    bobosophi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