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간 이야기

진도 쏠비치 리조트 조식 할인 방법과 가격의 모든 것 진도 쏠비치 베이커리 와이너리 할인 정보

진도 쏠비치 조식 가격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소노 호텔 앤 리조트 가입방법과 조식이 진행되는 쉐프스 키친의 위치와 조식 시간, 조식메뉴, 빵 등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목차

    1. 진도 쏠비치 리조트 조식 가격 할인

    2. 진도 솔비치 조식

    3. 진도 쏠비치 와이너리 할인 정보


     

    진도 쏠비치 리조트 조식 가격 할인

    첫날 진도 쏠비치 리조트에 체크인하고 갖가지 일을 겪으며 치를 떨었던 저는(앞선 리뷰글에 자세한 내용이 나와있습니다.) 이런 서비스를 하는 곳에서는 조식 뷔페는 먹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첫날은 그냥 스위트 취사형 방에서 해결을 했습니다. 그런데 또 사람 마음이 놀러 왔으면 돈을 써야 맛이지!라는 생각이 들어서 박 선생님께 쓰윽 내일은 리조트 조식을 먹자라고 말을 해 버렸습니다.

     

    진도 쏠비치 리조트 조식은 웰컴센터 지하1층 쉐프스 키친에서 진행하고 진도 쏠비치 조식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진도쏠비치조식가격
    진도쏠비치조식가격

     진도 쏠비치조식가격은 성인 32000원, 소인(초등학생) 19000원으로 투숙객 할인은 없었는데요. 그래도 포기할 보보가 아니지요! 진도 쏠비치 리조트 조식 할인을 위해서 이것저것 알아본 결과를 소중한 님들과 공유하겠습니다. 먼저 소노 호텔&리조트에서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https://m.sonohotelsresorts.com)

     

    귀찮으시겠지만 소노 호텔 계열을 자주 이용하실 예정이시면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소노 호텔 앤 리조트 사이트 가입을 하시면 객장 내 식음료 대부분 5%는 기본 할인이 되시거든요.

    소노호텔앤리조트가입
    소노호텔앤리조트가입

    소노 호텔 앤 리조트에서 간단히 일반회원으로 가입하고 나서 위의 화면이 뜨면 제일 왼쪽 상단의 줄 세 개를 눌러주시면 디멤버십란이 있습니다. 진도 솔비치 리조트 조식을 이용하실 때도 위의 디멤버십을 눌러서 보여주면 바코드를 체크하고 5% 할인이 진행되는 꿀과 같은 조식 할인 방법입니다.

     

    진도 쏠비치 리조트 조식 할인 외에도 베이커리 안의 빵과 커피의 할인, 인피니티 풀의 할인, 더 펍의 할인, 레전드 히어로즈라는 플레이존의 할인까지 모두 이루어 지므로 소노 호텔 계열 이용하신 분들 모르시는 분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보보는 체크아웃하는 날 수영장 이용을 하고 셰프스 키친에서 중식을 이용하였는데 여기서도 꿀같이 5%로 할인을 받았답니다. 보통 호텔과 달리 투숙객 할인 없이 이 소노 호텔 앤 리조트를 통해서만 할인이 있으니 진도 쏠비치 리조트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가입하고 할인받으시길 바라요.


     

     

     

    진도 솔비치 조식

    저희는 성수기 방문이긴 하지만 평일 금요일 오전 방문이라서 천천히 진도 솔비치 리조트 조식을 즐기려고 했으나 검색을 해보니 8시만 넘어가도 줄을 서야 한다고 하길래 7시 30분 조식 오픈 시간을 맞춰서 그 멀고 먼 길을 떠나기로 했습니다. (C tower에서 D tower를 지나 웰컴센터까지 조식 먹으러 가는 길)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착석 가능했고 조식은 오션뷰로 가능했습니다.

    진도쏠비치리조트조식오션뷰
    진도쏠비치리조트조식오션뷰

    첫날 체크인 등 서비스에 굉장한 실망을 하였지만 진도 쏠비치 리조트 조식의 오션뷰는 잊지 못할 경험이었어요. 제주도의 느낌도 나고 무엇보다 접수 직원과 달리 담당자가 철저히 매니지먼트하면서 돌아다니면서 마스크를 잘 끼지 않거나 키친 장갑을 끼지 않는 분들을 일일이 체크하고 음식료장 직원들의 서비스와 친절도 역시 4성급 호텔 수준이었습니다. 

    진도 쏠비치 리조트 조식이 진행되는 쉐프스 키친은 아래와 같이 꽤 넓었답니다.

    진도쏠비치조식쉐프스키친
    진도쏠비치조식쉐프스키친

    진도 솔비치 리조트의 조식 식당 쉐프스 키친은 음식의 질로 따지면 신선하고 깔끔한 일반적인 호텔 조식이었습니다. 진도 산지에서 나는 생선, 파 등을 이용한 음식들이 눈에 띄었고 특별히 괜찮았던 것은 베이커리, 빵 종류였고 쌀국수가 나쁘지 않았으니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진도 쏠비치 리조트 조식 한식은 갓김치, 젓갈등이 눈에 띄었습니다.

    진도쏠비치리조트조식한식
    진도쏠비치리조트조식한식

    여수 갓김치가 유명하다고 먹어보았는데 특이한 맛의 한식이긴 하였습니다. 워낙 부모님 모시고 많이들 방문하셔서 그런지 잘 되어 있더군요. 제 마음에 쏙 들었던 것은 진도 쏠비치 리조트의 베이커리입니다.

    진도쏠비치리조트빵
    진도쏠비치리조트빵

    진도 쏠비치 리조트가 빵은 다 훌륭하다고 들었는데 역시 조식에서도 크루아상 등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진도 쏠비치 베이커리 와이너리

    웰컴센터 로비층의 베이커리 가게에서 굽는 빵으로 알고 있는데 베이커리에서 따로 구매를 할 때도 호텔치고는 3000원-5000원정도로 빵 가격이 착하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젤라또 아이스크림 5000원정도로 가격이나 질적으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위의 소노 호텔 앤 리조트의 디멤버쉽 바코드를 보여주시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5%로 할인이 들어가니 가격은 착합니다.

     

    웰컴센터 로비층의 베이커리에서는 밤 7:00-10:00까지 와인 앤 비어를 진행하는데 청송 소노벨에서 와이너리 투어를 정말 즐겁게 한 기억이 있어서 ( 소노벨 와이너리 투어 소노벨청송) 이번에도 신청할까 하였으나 주로 베이커리 내 실내와 바로 앞 테라스에서 진도쏠비치 리조트 와인 앤 비어, 와이너리 투어를 진행한다고 해서 이번에는 그냥 패스했답니다.

     

    소노벨 와이너리 투어 소노벨청송

    소노벨 와이너리 투어 소노벨청송 5월은 가족의 달이죠. 어릴때는 어린이날있어서 좋기만했는뎅. 20대때는 연휴가 많아서 좋았꾸. 이젠..소피챙기구 각각부모님 챙기구 어쩌구 그럼 나는 누가

    bobosophie.tistory.com

     

    날씨가 덥지 않았다면  밤바다를 보면서 와이너리내의 와인을 마셔도 나쁘지 않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격은 일인당 삼만원이지만 위의 소노 호텔 앤 리조트 사이트에 들어가서 예약하면 20%로 할인이 되니 이용하실 분은 미리 예약하시는게 이득이시겠죠? 아, 참 전날 오후5시까지 예약하셔야 하고 당일 예약은 되지 않으니 원하시는 분은 미리 예약하셔야 한다는 tip을 드립니다.

     

    체크인할때 여기서 먼저 와이너리 예약하면 할인되냐고 물어보니 안된다는 말 뿐이었는데(인터넷 예약 할인에 대한 정보도 주지 않고) 알아본 결과 인터넷은 진도 쏠비치 와이너리 할인이 가능하므로 와인 앤 비어를 원하시는 분은 미리 예약해서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조식은 대부분 좋았으나 아쉬운 것은 커피를 직접 뽑아야 하는 것이고 그마저도 아메리카노 한 종류뿐이라서 아아 마니아인 박 선생님과 라테를 사랑하는 보보는 눈물을 삼켜야 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진도 쏠비치 리조트 조식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궁금증이 많이 풀리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여행 가기 전 꼭 그 숙소의 정보를 확인해 보고 가는데 제가 궁금했던 것들을 모두 담아보려고 노력했습니다.

    진도 쏠비치 조식 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 방법과 조식이 진행되는 쉐프스 키친의 위치와 조식 시간, 조식메뉴, 빵 등 진도 쏠비치 리조트에 들리기 전에 꼭 회원가입을 하셔서 꿀 같은 할인을 놓치지 않으시길 보보는 바랍니다. 진도 쏠비치 체크인, 스위트 취사형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게시물도 참고해주세요.

     

    진도 쏠비치 후기 무료 셔틀과 부대시설 정보 시설은 좋지만 서비스는 최악인 여행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