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간 이야기

롯데시티호텔 울산 조식 후기/ 패밀리트윈룸/ 무제한맥주

롯데시티호텔 울산은 시내에 위치하고 있고 체크인 14:00, 체크아웃 시간은 12:00이며 조식 가격은 성인 13000원 소인 10000원입니다. 무제한 맥주 행사를 1인 7000원 진행하고 있으며 가성비는 나쁘지 않은 호텔로 보입니다.

 

목차

    1. 롯데시티호텔 울산

    2. 롯데시티호텔 울산 패밀리트윈룸

    3. 롯데시티호텔 울산 조식

    4. 롯데시티호텔 울산 무제한 맥주


    롯데시티호텔 울산

    남들이 바다로 향해 떠나갈 때 우리는 도시로! 콘셉트는 아니고요. 일이 있어서 하루 묵기로 한 롯데시티호텔 울산입니다. 저번에 우연히 들린 롯데시티호텔 제주에서 너무 잘 놀아서 선택을 해보았지요.

    롯데시티호텔 울산은 시내의 중심가에 있습니다. 바로 400m옆에 현대 백화점 조금 더 가면 롯데백화점까지있습니다. 

     

    롯데시티호텔 울산의 체크인 시간은 14:00이고 체크아웃 시간은 12:00입니다.

    내부에 사우나, 수영장 시설은 없고 간단한 피트니스, 펍 정도만 있습니다.


    롯데시티호텔 울산 패밀리트윈

     

    롯데시티호텔 울산은 바로 신라스테이 울산옆에 있습니다. 신라스테이 울산사이에 롯데시티호텔 울산 주차장 지하로 들어가는 통로가 있습니다. 지도앱에 롯데시티호텔 울산 찍으면 주차장으로 안내를 합니다.

     

    우리는 낮에 도착해서 자리가 있었지만 저녁에 오면 주차장이 만차가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군요.
    참고하셔야겠습니다.  확실히 주차자리는 좁고 많지 않았습니다.

     

    롯데시티호텔 울산 1층 로비에 도착 체크인을 합니다.

     

    롯데시티호텔울산로비
    롯데시티호텔 로비

    롯데시티호텔 울산 로비에 도착하니 느낌은 음,, 작다; 입니다. 선택을 잘 못한 것인가하는 생각이 문득드는 군요. 바로 옆에는 세븐일레븐 무인편의점과 펍이 있습니다. 9층 패밀리트윈룸으로 배정받고 올라갑니다.

     

    롯데시티호텔울산패밀리트윈
    롯데시티호텔 울산 패밀리트윈

    롯데시티호텔 울산 패밀리트윈룸입니다. 초3딸 소피가 너무 커버려서 패밀리트윈 아니면 방을 잡지 않는 우리가족이지요. 사실 바로 옆 신라스테이 울산에 가려고 했는데 이 패밀리트윈룸이 없어서 여기로 잡은 이유도 있습니다.

     

    롯데시티호텔 울산 화장실 안에는 작은 욕조 하나 있고 뭐 다를 것 없는 풍경입니다.

     

    롯데시티호텔울산화장실
    롯데시티호텔 울산 화장실

    다소 낡은 느낌도 나는 롯데시티호텔 울산 화장실안입니다. 칫솔치약세트 2개가 준비되어 있었고 특이하게 어매니티가 1회용으로 가져갈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펌프형입니다. 찝찝해서-5점을 주고 싶군요.

    창문을 열어서 울산 롯데시티호텔 시티뷰는 어떤지 봅니다.

     

    울산롯데시티호텔시티뷰
    울산 롯데시티호텔 시티뷰

    울산 롯데시티호텔 시티뷰는 그냥 대로와 은행, 뉴코아백화점이 보이는군요. 밤에 배달하는 오토바이 소리가 시끄럽다는 평이 있었는데 그냥저냥 잘 잤습니다.

     

    참고로 뉴코아백화점은 안 가시는 것이 낫겠어요. 너무 후져서 깜짝 놀랐답니다. 뉴코아 갔다가 바로 나와서 현대백화점으로 갔는데 그냥 현대로 바로 가시길 추천합니다.

     

     

     

     

    롯데시티호텔 울산 조식

     

    롯데시티호텔 울산 조식 장소는 2층 씨 카페입니다. 

     

    롯데시티호텔조식
    롯데시티호텔 조식

    롯데시티호텔 조식 시간은 6:30-9:30까지입니다. 

    롯데시티호텔 가격은 성인 13000원 초등학생 이하 소인은 10000원입니다. 

     

    가격이 나쁘지 않네요. 저희는 조식 포함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들어가자 보이는 건 감귤주스, 토마토 주스, 알로에 주스입니다. 울산 롯데시티 호텔 빵은 갓 구운 빵은 아니군요.

     

    울산롯데시티호텔빵
    울산 롯데시티호텔 빵

    울산 롯데시티호텔 빵 종류는 4~5가지 머핀, 와플, 크루아상 정도인데 옆에서 한번 돌려야 될 정도이고 돌리고 나서도 맛이 그다지이라서 저는 패스했습니다. 조식 핫밀은 그닥 나쁘지 않았고요. 

     

    조식핫밀
    조식 핫밀

    조식 핫밀에 나오는 것 중에 특이했던 것은 핫도그, 치킨 가라아게였습니다. 딸 소피는 치킨 가라아게가 맛있다고; 그것만 먹더군요. 달걀 요리는 미리 만들어놓았는데 반숙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특이하게 조식에 소바가 있어서 한번 떠서 먹어봤습니다.

     

    조식소바
    조식 소바

    조식 소바와 함께 한식도 한번 떠 보았습니다. 나물, 김치, 김 등이 있습니다.

     

    조식한식
    조식 한식

    나이가 들수록 조식으로 한식을 꼭 찾게 되는군요. 커피는 아메리카노, 라테 따듯한 것으로 마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롯데시티호텔 울산은 조식 가격을 생각하면 가성비가 나쁘지 않으니 한번 드셔 보셔도 좋겠어요.

     

    조식
    조식


    롯데시티호텔 울산 무제한 맥주

     

    롯데시티호텔 울산 1층에는 씨 라운지가 있는데 들어가면서 보니 성인 1명에 7000원에 무제한 맥주 행사를 하더군요.

     

    롯데시티호텔울산무제한맥주
    롯데시티호텔 울산 무제한 맥주

    롯데시티호텔 울산 무제한 맥주 주말 영업시간은 17:00-24:00로 되어 있습니다. 맥주가 무제한이라니! 여기로 갈까 고민을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바로 옆 신라스테이에서 마찬가지로 맥주 무제한 1인에 5000원 안주 메뉴는 무조건 9900원으로 설정해놔서 신라 스테이로 가는 것이 낫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롯데시티호텔 울산 무제한 맥주마시는 곳을 보니 분위기는 나쁘지 않습니다.

     

     

    롯데시티호텔 울산 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에 몇몇분 드시는 모습이 보였어요. 롯데시티호텔 맥주 안주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롯데시티호텔 맥주 무제한 드시기 싫으면 이렇게 세트로 안주 메뉴를 드셔도 되겠어요. 아침 조식은 먹어본바 치킨류는 나쁘지가 않았습니다. 근데 무제한 맥주로 하실 거면 옆의 신라스테이 울산이 1인 5000원이니 낫겠다는 점. 정말 바로 옆 건물입니다.


    롯데시티호텔 울산 후기

     

    울산에 일이 있어서 방문하게 된 호캉스 롯데시티호텔 울산이긴 하였지만, 제주 롯데시티호텔을 생각한 저는 조금 실망을 할 수 밖에 없었어요. 제주 롯데시티호텔 룸이 궁금하시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롯데시티호텔 제주] 롯데시티호텔 제주 시내라서 4성급 치고 별로라는 평이 있던데?(스탠더드 더블, 롯데 럭스 면세점 행사 및 호텔 행사 포함)

     

    [롯데시티호텔 제주] 롯데시티호텔 제주 시내라서 4성급치고 별로라는 평이 있던데?(스탠다드

    [롯데시티 호텔 제주] 롯데시티 호텔 제주 시내라서  4성급 치고 별로라는 평이 있던데? (스탠더드 더블, 롯데 럭스 면세점 행사 및 호텔 행사 포함) 목차 2021.06.11 - [놀러간 이야기] - [롯데시티

    bobosophie.tistory.com

    참고로 제주 롯데시티호텔은 가성비 대비 좋았습니다. 보니까 4성급이었군요.

     

    롯데시티호텔 울산은 3성급이었는데 가성비를 따지면 그냥 딱 그 가격이다라고 말하고 싶군요.

     

    일이 있어서 잠시 들렀지만 다시 찾고 싶을 만큼 매력적이지는 않다는 것이 보보의 후기입니다. 조식도 고만고만, 룸 상태는 음 좀 낡은 느낌이었고요. 무제한 맥주는 그냥 신라스테이 울산이 낫겠다가 결론입니다.

     

    주말이라서 좀 더 비싸게 가서 그럴 수도 있겠어요. 평일과 비수기에는 가격이 아주 떨어지던데 그 가격이라면 가볼만할 수 도 있겠습니다. 경주 브루어리와 맛집이 궁금하시면 아래 글도 참고해주세요.

     

     

    [경주 황리단길 맛집] 경주 옐로우도넛, 황리단길 술집, 황리단길 주차장 알아보기.

    [경주 보문 맛집] 경주 보문 맥주 화수 브루어리에서 수제 맥주 즐긴 후기

    [경주 힐튼호텔] 경주 힐튼호텔에 뷰 맛집 루프탑 H9이 있다고 하던데요?(feat. 차갑고도 뜨거웠던 그 튀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