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간 이야기

[롯데시티호텔 제주] 롯데시티호텔 제주 시내라서 4성급치고 별로라는 평이 있던데?(스탠다드 더블, 롯데 럭스 면세점 행사 및 호텔행사포함)

[롯데시티 호텔 제주] 
롯데시티 호텔 제주 시내라서  4성급 치고 별로라는 평이 있던데?

(스탠더드 더블, 롯데 럭스 면세점 행사 및 호텔 행사 포함)

목차

2021.06.11 - [놀러간 이야기] - [롯데시티호텔 제주] 제주 롯데시티호텔 비오는 날 수영장 방문

2021.06.12 - [놀러간 이야기] - [롯데시티호텔 제주] 제주 롯데시티호텔 주변맛집(삼무국수,망고홀릭)과 제주시 인생 딱새우 배달맛집 (싱싱활어)

2021.06.14 - [놀러간 이야기] - [제주 롯데시티호텔]제주 롯데시티호텔 조식 메뉴와 가격 퀄리티에 대하여, 조식 꼭 가야하는 걸까?


떠나요! 제주로~

안녕하세요! 소중한 님들~보보가 왔어요!

 

남편 박슨생님의 출장을 핑계 삼아 가족 전체 제주로 왔어요!

 

오늘은 제주에 도착한 지 2일째인데, 여러분께 좋은 정보를 나누고 싶어서 지금 있는 호텔(토스카나)에서 이렇게 노트북을 켰어요.

언제 떠나도 즐거운 제주여행이지만,

 

날씨가 떠나는 날 아침부터 꾸물꾸물해서 불안 불안했는데,

 

역시나 도착하자마자 떨어지는 빗방울... 그래도 괜찮아요! 비 온다고 못 놀 우리가 아니니까~

 

한번 어제 묶은 숙소 롯데시티호텔 제주부터 한번 리뷰를 해볼게요!


 

일 년 전 제주 한 달 살기 한적도 있는 보보인만큼,

제주에 대해서는 나름 빠삭한데, 생각해보니 제주 시내에서는 한 번도 숙소를 잡아본 적이 없더라고요, 왠지 바다도 안 보이고, 수영장도 별로일 것 같고,,,

 

저 같은 고정관념 있으셨던 분들은 이번 저의 리뷰를 보고 조금이라도 생각이 바뀌셨으면 좋겠어요. 저처럼요!

 

제주 롯데시티 호텔 가는 길

사실 박슨생님이 첫날은 제주시내 호텔에서 일이 있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잡은 제주 시내 숙소 롯데시티 호텔 제주였지요.

 

잠도 소피와 보보 엄마와 딸 둘이서 자야하는 상황.

 

렌터카는 다음날 빌리기로 했기 때문에 공항에서 택시를 타고 롯데시티호텔 제주로 향했어요.

 

택시비는 4500원 정도 나왔고, 공항 앞에 택시가 쭉 서있는 곳에서 탔지만

택시기사 아저씨는 가까운 곳이라고 눈 치한 번 안 주시고 너무나도 편하게 왔답니다.

 

비행기가 11시경 도착했기에,

 

우선 호텔에 짐이라도 맡기고 주변의 맛집에서 점심을 먹고 체크인을 하자는 목적으로 롯데시티 호텔 제주에 도착.

 

들어가자마자 1층에서 열체크 및 방역을 단단히 하고 6층 로비로 이동했습니다.

 

우선 짐을 맡기고 싶다고 호텔리어께 말씀을 드리니, 

너무도 친절하시게ㅠ 12시였지만 얼리 체크인을 해주셨어요!

 

진짜 완전 감동. 완감! 게다가 코너방으로 약간 업그레이드까지 해주셔서 또 완감!

 

평일 체크인이라도 원칙대로 하자면 그냥 3시에 체크인하게 할 수도 있었지만, 이런 작은 배려에 또 우리는 감동을 해버리니깐요.

 

대기업이라 역시 다르고만! 세 번 외치고 방으로 들어갔답니다.


 

롯데시티호텔 제주 스탠다드 더블 룸 컨디션, 뷰

와, 생각보다 방이 꽤 넓은 것 있죠?

 

시내 뷰였지만, 오른쪽으로 보면 비행기 이착륙장과 그 너머 바다가 보였고,

 

침대 누워서 보면 한라산에 구름이 자욱하게 낀 곳이 보여서 정말 색다른 느낌이었어요. 

 

제주 시내 호텔에서 오션뷰를 볼 거라고는 생각도 못해서 놀랐고, 

 

또 한라산을 볼 거라고는 또 생각을 못해서 두 번 놀랐어요.

욕실 안에는 욕조도 있고 꽤 넓고 깔끔함!

 

여행을 자주 다니는 보보가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은 베드 상태와 욕실 상태인데 두 군데 모두 합격점이었어요.

수영하고 와서 욕조에 물 받아서 아이를 후딱 시키기 너무 좋았어요.

 

락커룸 이용 없이 바로 숙소에서 씻을 수 있는 요 베쓰룸 상태!

 

이 숙소 다음인 제주 호텔 토스카나의 룸상태도 포스팅하였으니 확인해주세요.

2021.06.12 - [놀러간 이야기] - [제주 호텔 토스카나] 제주 토스카나호텔 오션뷰 디럭스 패밀리 트윈 룸상태는?(할인행사,공항 셔틀여부)


 

롯데시티 호텔 제주의 행사

시내라서 뭐 볼 꺼 있겠나 싶었다면 그건 경기도 오산. (죄송합니다;;;)

 

체크인할 때 아이패드로 행사하시는 것들이 휙휙 넘어가길래 사진으로 담아 봤습니다.

미리 예약하면 투숙객 할인하는 식사들이 있었고요. (조식 상태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2021.06.14 - [놀러간 이야기] - [제주 롯데시티호텔]제주 롯데시티호텔 조식 메뉴와 가격 퀄리티에 대하여, 조식 꼭 가야하는 걸까?

뷰는 22층 제일 고층이라서 말할 것 없이 좋았습니다.

미리 프런트에 얘기하면 금, 토, 일에는  도두봉이라는 제주의 숨겨진 명소로 아침 산책을 하실 수 있게 차로 실어 나르는 서비스를 하십니다.

 

저도 사실 예약을 했다가 아침에 비가 ㅈㄹ맞게 와서ㅠ 결국 취소를 했지요.

 

리뷰들을 보니 바다랑 산책길이 너무도 잘 되어 있다고 하니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근처에 제주 오일장이 있는데, 우리가 간 날은 2일, 7일이 아니라서 못 가서 너무 아쉬웠어요.

 

시내에 있는 롯데시티 제주라서 볼거리, 산책길 등이 없어서 별로일 거야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이런 아쉬움을 롯데시티 제주에서 채워주는 걸 보면서 또 놀랐답니다. 

 

체크아웃하시는 날이 2일 7일 이시라면 주저 말고 고고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롯데시티 호텔 제주점은 옆에 면세점이 붙어있는데 기본 면세점은 외국으로 출국하시는 분만 이용 가능하시지만,

 

5층의 럭스 몰의 경우  40% 내국인 방문자들도 사실 수 있는 명품샵의 할인 있다고 하니 혹시 들리실 분들은 확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마무리

지금 토스카나 호텔에 앉아서 글을 쓰면서 어제 있었던 롯데시티 호텔인데도 그립고 생각나고 그런 거 보면 사람의 예상을 뛰어넘는 서비스야 말로 진짜 감동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요.

 

정말 큰 기대 없이 잡은 호텔이었는데, 체크인부터 세심한 배려와 예상 밖의 편안한 침구와 산과 바다가 다 보이는 뷰까지... 게다가 시내에 내려다 보이는 큰 도로는 타이베이를 갔을 때 생각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누워서 아무렇게나 찍은 사진이 이 정도.. (인스타에도 막 올려 버렸지요, 인스타 아이디: bobosophie1)

 

롯데시티 호텔 제주의 조식, 수영장, 주변 맛집, 배달 맛집까지 차례로 올릴 테니 차례로 봐주시길 약속!

하면서 보보는 또 야간 수영하러 갑니다. 

2021.06.11 - [놀러간 이야기] - [롯데시티호텔 제주] 제주 롯데시티호텔 비오는 날 수영장 방문

2021.06.12 - [놀러간 이야기] - [롯데시티호텔 제주] 제주 롯데시티호텔 주변맛집(삼무국수,망고홀릭)과 제주시 인생 딱새우 배달맛집 (싱싱활어)

2021.06.14 - [놀러간 이야기] - [제주 롯데시티호텔]제주 롯데시티호텔 조식 메뉴와 가격 퀄리티에 대하여, 조식 꼭 가야하는 걸까?

제주 여행하시는 분께, 특히 시내에 숙소를 잡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글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