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간 이야기

진도 쏠비치 리조트 인피니티풀 가격 수영장 할인 불쾌했던 이용 후기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풀 가격과 카드 또는 투숙객, 지역민 할인 방법과 50%로 할인이 가능한 디멤버십 및 5%로 추가 할인에 대한 설명과 수영장의 이용시간 튜브와 모자 등 이용규정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불편했던 서비스 정신에 대해서 개선해야 할 점을 지적합니다.

 

목차

    1. 진도 쏠비치 리조트 인피니티풀

    2.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풀 가격과 할인 방법

    3. 진도 쏠비치 리조트 인피니티 풀 이용 후기 


    진도 쏠비치 리조트 인피니티풀

    앞선 글에서 말씀드렸듯이 진도 쏠비치 리조트를 예약한 이유는 바로 이 인피니티풀 때문이었습니다.

    이탈리아 작은 마을 해변가가 연상되는 건물과 바다에 맞닿아 있는 인피니티 풀 사진을 보고 여기는 꼭 한번 와봐야겠다고 생각했지요. 

    진도쏠비치인피니티풀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풀

    보보는 하루는 밤, 하루는 낮 이렇게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풀을 이용해 보았는데 진도 쏠비치 리조트 인피니티풀의 가격부터 어떻게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카바나 가격과 튜브와 수영복 규정까지 알아보도록 해보아요.

     

    진도 쏠비치 리조트 인피니티 풀 가격과 할인 방법

     

    진도 쏠비치 리조트 인피니티풀의 가격성수기 7,8월에만 대인 35000원 소인(초등학생까지) 30000원이고 그 외는 5000원이 할인된 대인 30000원, 소인 25000원입니다. 

     

    1일에 1회 이용 가능하지만 락커키를 소지하고 2시간 정도 외출은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를 들면 체크인하고 수영하고 저녁 먹고 2시간 이내면 다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진도 쏠비치 수영장 가격 할인 방법을 알면 더 합리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진도쏠비치수영장할인
    진도쏠비치수영장할인

    진도 쏠비치 리조트 수영장 할인카드 할인(신한, BC, 국민, 롯데) 지역주민(전라남도 소재지) 객실 투숙객, 경로우대, 장애인, 국가 유공자까지 있으니 수영장 할인을 받지 않기가 더 어렵습니다.

     

    사실 가장 할인 폭이 큰 것은 디멤버십 본인에 한해서 수영장 50%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받는 것입니다. 소노 호텔 앤 리조트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면 진도 쏠비치 외에도 소노 계열 리조트에서 음식료가 5% 할인이 가능하니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진도 쏠비치 리조트 조식 할인 방법과 가격의 모든 것 진도 쏠비치 베이커리 와이너리 할인 정보

     

    진도 쏠비치 리조트 조식 할인 방법과 가격의 모든 것 진도 쏠비치 베이커리 와이너리 할인 정보

    진도 쏠비치 조식 가격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소노 호텔 앤 리조트 가입방법과 조식이 진행되는 쉐프스 키친의 위치와 조식 시간, 조식메뉴, 빵 등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목차 1. 진도 쏠비치 리

    bobosophie.tistory.com

     

    디멤버십 50% 쿠폰은 안되지만 위의 다른 할인 방법에 추가로 할인이 가능한 5% 수영장 할인 쿠폰도 디멤버십에 있으니 미리 가입하시고 현명한 소비를 하셨으면 좋겠어요.


    진도 쏠비치 리조트 인피니티 풀은 선베드도 유료이고 1인용 2만 원, 2인용은 4시간에 5만 원입니다.

    (굳이 사용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진도 쏠비치 수영장 카바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것도 굳이 사용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진도쏠비치카바나가격
    진도쏠비치카바나가격

    진도 쏠비치 카바나 가격은 위와 같은데 굳이 사용할 필요가 없다고 느끼는 이유는 안에서 지정된 음식 외에는 먹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카바나는 수영하다가 프라이빗하게 먹고 놀려고 빌리는 건데 말이죠.

     

    단, 저녁에는 나이트 풀사이드 다이닝 상품이 7/9-8/22까지 진행하고 있어서 간단한 샌드위치 핑거푸드와 샴페인 한 병과 카바나 대여료를 포함해서 20만 원에 팔고 있으니 이것은 나쁘지 않아 보이네요.

    진도 쏠비치 리조트 수영장 카바나의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진도쏠비치수영장 카바나

    진도 쏠비치 리조트 수영장 카바나의 가격은 다음과 같고 그 외 튜브나, 구명조끼 등도 빌릴 수 있는데 4000원 정도입니다.

     

    진도 쏠비치 수영장 운영시간과 규정

    진도 쏠비치 리조트의 수영장 운영시간은 10:00부터 밤 10:00시까지 입니다. 사우나는 11시까지 이용이 가능하지요. 진도 쏠비치 리조트 인피니티 풀은 당일 체크인, 체크아웃 예정이라면 당일 이용 가능해서 체크인 가능한 3시보다 이전에 미리 방문해서 룸 배정만 받고 바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진도 쏠비치 리조트 수영장에서 튜브는 적당한 크기만 가능해서 큰 유니콘같이 타는 튜브는 허용되지 않고 수영모를 쓸 필요는 없지만 낮에는 직사광선이라서 선캡을 쓰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수영복은 래쉬가드같은 수영복을 주로 입는데 종종 반팔, 반바지 입으신 어르신들도 있던데 따로 제재하지않더라구요.

     

    진도 쏠비치 수영장은 웰컴센터 지하 2층에 있고  아래와 같은 입구에서 락커 키를 받을 때 아쿠아 마스크도 함께 받습니다.

    진도쏠비치인피니티풀입구
    진도쏠비치인피니티풀입구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풀 입구에서 받은 아쿠아 마스크는 수영장 물안에서도 꼭 끼고 계셔야 하니 버리지 않도록 해주세요.


    진도 쏠비치 리조트 인피니티풀 이용후기

    먼저 진도 쏠비치 리조트 인피니티풀의 야경부터 보실게요.

    진도쏠비치인피니티풀야경
    진도쏠비치인피니티풀야경

    진도 쏠비치 리조트 인피니티풀 야경 멋지죠? 대낮의 직사광선을 피해서 저녁에 방문을 했는데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이유는 이 사람들 숫자 때문이죠. 진도 쏠비치 리조트 밤 수영장에는 사람이 엄청났습니다.

    진도쏠비치수영장사람들
    진도쏠비치수영장사람들

    진도 쏠비치 수영장에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밤에 와 있을 것이라고는 상상을 못 했는데 마치 목욕탕 같아서 수영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게다가 아쿠마 마스크를 벗고 미친 듯이 물장구를 치며 민폐를 끼치던 노답 가족이 있었는데 (아들 둘 부부) 라이프가드는 핸드폰 본다고 바빠서 전혀 제제가 되지 않는 상황이었어요. 휴대폰 보는 라이프 가드 잠깐이 아니라 그냥 종일 보더군요. 다시 한번 이것이 4성급 서비스인가 의심하게 되었죠.

    휴대폰보는라이프가드
    휴대폰보는라이프가드

    첫날 체크인하면서 느낀 불쾌감, 방 배정받고 막힌 하수구를 보며 느낀 한심함에 휴대폰만 보는 라이프가드를 보면서 아, 진도 쏠비치리조트는 정말 서비스 교육이 제대로 안되어 있구나 느꼈지요.

     

    진도 쏠비치 후기 무료 셔틀과 부대시설 정보 시설은 좋지만 서비스는 최악인 여행지

     

    진도 쏠비치 후기 무료셔틀과 부대시설 정보 시설은 좋지만 서비스는 최악인 여행지

    진도 쏠비치 진짜 후기 내용, 최악의 서비스 정신과 소통이 불가능한 점을 적었고 진도 쏠비치까지 이동하는 교통편, 진도 쏠비치 내의 이동 방법 지도와 C tower의 스위트 취사형의 오션뷰는 어

    bobosophie.tistory.com

     

    그래도 다음날 낮에 다시 인피니티 풀을 방문했을 때 다른 라이프가드는 마스크 안 쓰면 일일이 체크하고 안전에 철저히 관리하는 분인 걸 보면 직원들의 서비스 정신이 고르지 않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진도 쏠비치 리조트의 최악의 서비스에 대해서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수영 후 탈의실로 들어가면 바로 사우나가 있는데 어떤 분이 바로 사우나에 안 들어가고 잠깐 락커에 린스 등을 가지러 가려고 하면 물 떨어진다고 사우나 직원 할줌마가 득달같이 달려와서 자기 목소리 안 들리냐고 몸에서 물 떨어지지 않게 전부 다 닦아야지 실내로 들어갈 수 있다고 소리 지르던데 호텔이나 리조트 이용하면서 이런 모습은 처음 봤습니다. 청소하기 귀찮은데 물 떨어뜨린다고 소리 지르는 직원은 정말 보기 드문 관경이죠.  아, 그리고 사우나에는 샴푸와 바디워시만 있어서 린스 및 때수건은 따로 꼭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가장 압권은 수영장 사용 후 나오는데 락카 키가 불량인지 작동하지 않아서 신발장이 열리지 않아서 입구의 직원에게 봐달라고 했더니 그냥 보기만 하고 '누가 올 것이라던지, 만능키를 가져온다든지' 아무 말 없이 가길래 뭔가를 가져오나 보다 하고 한참을 신발장 앞에서 기다리는데 소식이 없어서 나가보니 본인일 손님 응대만 하고 있더라고요.

    와, 이건 뭐 모텔도 이러지는 않겠다 싶어서'아까 전에 신발장이 안 열린다고 말했는데 지금 뭐 하는 거냐고' 물어보니 그 사우나 할줌마 직원이 만능키를 가지고 있는데 연락이 안 된답니다. 

     

    보통은 ' 이러저러해서 잠시 기다려주면 해결해주겠다' 하는 서비스가 기본이 아닌가요? 손님은 기다리던 말던 설명 없이 내버려 두고 자기 일하는 멍청한 모습을 보며 아, 여기는 진짜 문제가 많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짜증 나서 진도 쏠비치 리조트 수영장 다시 이용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딸 소피가 수영을 너무나도 원해서 낮에 다시 방문했습니다. 다행히 낮 직원들의 서비스질은 나쁘지 않고 낮 12시 전에 이용한다면 사람도 적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낮 12시 이전에 이용하세요. 오후, 밤에는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소피가 무척 좋아했던 수영장 미끄럼틀입니다.

    수영장미끄럼틀
    수영장미끄럼틀

    낮에는 이렇게 한적한 수영장 미끄럼틀이 오후만 되면 줄 서서 타야 하는 핫플레이스가 된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풀 가격과 카드 또는 투숙객, 지역민 할인 방법 외에도 50%로 할인이 가능한 디멤버십에 대하여 알려드렸고 카바나의 이용 가격과 tip 튜브 등 수영장 이용 규정에 대하여 알려드렸습니다. 그리고 진도 쏠비치 리조트 인피니티 풀 이용하면서 겪었던 불쾌했던 서비스에 대해서도 적었는데 누구를 탓하고자 함이 아니라 전에 말씀드렸듯이 이런 투숙객의 불편을 잘 수용해서 개선을 해나가야 좋은 호텔이 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이 글이 앞으로 진도 쏠비치 리조트의 서비스의 개선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이용하실 분들도 참고하시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끝을 맺어봅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